티스토리 뷰


윤은혜, 캐스팅 비화 털어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황태자비' 윤은혜가 '궁'(극본 인은아ㆍ연출 황인뢰)관련 캐스팅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윤은혜는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 본사 D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궁 스페셜 1.5' 녹화에서 "당초 이 드라마에 채경 역이 아닌 효린 역으로 감독님과 미팅을 했었다"고 밝혔다.

개그맨 서경석과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 윤은혜는 '캐스팅 초반 윤은혜씨는 '황태자비' 역할이 아닌 다른 역할이었다고 들었다'는 서경석의 질문에 이와 같은 비화를 공개했다.

윤은혜는 "드라마 캐스팅 관련해 황인뢰 감독님과 만난 자리에서 감독님께서 가족관계를 비롯한 취미 등 이것저것을 물어봤다. '남동생이 있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는 등 많은 대화를 나눴는데 감독님께서 '효린이 역할로 미팅을 했었는데 직접 만나보니 신채경 역이 제격이라며 그 자리에서 신채경 역으로 바뀌었다"고 털어 놓았다.

이에 대해 윤유선은 "윤은혜는 영락없는 '신채경'이다. 윤은혜가 첫 대본연습을 하는 걸 보고 단박에 채경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윤은혜와 신채경이 비슷한 점이 많이 있다. 하지만 극중 채경이는 철이 없는데 실제 윤은혜는 예의가 바르다. 촬영장에서 선배들의 식사를 나르는 모습을 보고 정말 예의범절이 바르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주지훈 역시 캐스팅과 관련된 비화를 공개했다. 주지훈은 "감독님께서 '가만있으면 차가워보이는데 웃으면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보인다'고 하시며 '출연만 시켜도 스타가 될 재목'이라고 말씀하셨다"고 밝히며 수줍게 웃었다.


임예진은 이 자리에서 "처음에 주지훈을 보고 '과연 주지훈이 미니시리즈를 이끌어나 갈 수 있을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굉장히 차가워보였다. 날씨까지 추워서 더욱 그랬는데 8회로 접어들면서부터 주지훈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며 주지훈을 칭찬했다.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